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성격 유형인 INFP라는 19가지 신호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성격 유형인 INFP라는 19가지 신호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INFP의 모순된 성격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INFP 여성이 특이한 이유 INFP 여성이 특이한 이유 특히 여성 INFP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많습니다. 그들은 하나로 규정지을 수 없는 성격으로, 극도로 오해를 받

milavidabreve.tistory.com

 

INFP가 균형 있는 삶을 사는 방법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INFP에게 루틴이 필요한 5가지 이유 INFP에게 루틴이 필요한 5가지 이유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INFP가 힘들어 하는 40가지 INFP가 힘들어 하는 40가지 INFP��

milavidabreve.tistory.com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성격 유형인 INFP라는 19가지 신호

INFP16개의 Myers-Briggs 성격 유형 중 가장 이상주의적인 유형일 가능성이 높으며, 아마도 외향적인 상대인 ENFP에 의해서만 경쟁이 될 것입니다. 낙관적이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INFP 성격의 사람들은 항상 최악의 사람들과 상황에서도 좋은 점을 발견하려고 합니다. 그들은 "중재자 성격"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INFP는 외교적이고, 온화하고, 명료한 경향이 있습니다. 밝게 타오르는 내면의 불꽃을 소유하며, 진정으로 믿는 대의명분을 위해 열정적으로 싸우며, 우리 모두에게 더 나은 세상을 만듭니다.

 

INFP는 미국 인구의 4-5퍼센트밖에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종종 오해를 받습니다. 본질적으로 그들은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고,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조차 많이 참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INFP들은 그들의 개인적인 생각과 생생한 내면세계를 표현하기 위해 미술이나 글쓰기로 눈을 돌립니다. 유명한 INFP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버리 헵번, 리사 커드로, 그리고 J.R.R. 톨킨과 같은 작가들과 연예인들이 포함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INFP 성격 유형을 가지고 있나요? 대부분의 신호와 연관되어 있으면 INFP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INFP라는 신호

1. 잔잔한 물이 깊습니다.

예민하고 배려심이 많으면 사물을 깊이 느끼게 됩니다. 사실, 여러분의 감정적인 측면은 가장 진실 된 당신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성찰을 통해 깊은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내성적이기 때문에 보통 여러분의 감정이 얼마나 깊은지 보여주지 않습니다. 조용하고 차분하게, 혼자 간직하고, 때때로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도 숨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때로 이런 점이 여러분을 고립되고 외로움을 느끼게 합니다.

2. 당신은 풍부한 내면의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가상의 상황을 상상하거나 철학적 질문을 곰곰이 생각할 때 깊은 생각에 빠져 있는 자신을 종종 발견하게 됩니다. 공상에 빠지고 상상력이 풍부해집니다. 때로는 내면세계에서 너무 길을 잃어서 "은둔자 모드"로 들어갈 때도 있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찾으러 와야 할 때도 있습니다.

3. 자신의 원칙을 우선시합니다.

결정을 내릴 때, 여러분의 원칙이 이끄는 것을 선택합니다. 장단점 비교 목록은 잊습니다.; 스스로에게 "내가 무엇이 옳다고 느끼는가?"라고 물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때때로 이것은 시간, 돈 또는 자원 같은 더 실용적인 고려사항을 무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약속 장소에 가기 위해 경치 좋은 길을 택할 수도 있고, 자연미를 즐기려고 할 수도 있지만, 결국 늦게 도착할 수도 있습니다. INFP는 원칙과 실제의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성장할 수 있습니다.

4. 당신은 언어의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INFP 유형은 자기 표현에 탁월합니다. 많은 INFP들은 작문, , 예술, 음악에 끌립니다. 정말로, 창의적인 면을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방법이라면 무엇이든 말이죠.

5. 예술은 당신의 가장 진실된 표현입니다.

INFP들에게 있어, 그들의 예술은 단지 종이에 아름다운 단어를 넣거나 가슴 떨리는 멜로디를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의 예술은 그들 자신들과 세상에 대한 그들의 생각을 표현하는 가장 순수하고 진실한 방법입니다. 어떤 종류의 창조적인 배출구가 없다면, INFP 성격은 불행하고 성취감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6. 당신은 확실히 내성적인 사람이에요.

여러분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의미 있는 아이디어를 토론하는 것을 즐깁니다. 때로는 외향적인 사람으로 오인되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열정적인 주제에 대해 언급했을 때 매우 사랑스럽고 활기차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혼자만의 시간이 많이 필요한 내성적인 사람이에요.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경험을 되새기고, 가장 진정한 자아를 재발견하는 것은 혼자만의 시간입니다.

7. 당신의 마음은 게으르지 않습니다.

집에 혼자 있을 때도 "아무것도 안하고" 있을 때도 대개는 뇌를 움직입니다. INFP 성격을 공유하는 사람들은 특히 인간의 상태를 탐구하는 책, 영화, 음악을 탐독합니다.

8. 당신은 모든 일에서 의미를 찾습니다.

평생을 의미와 영감을 찾아왔습니다. , 지위, 권력은 결코 여러분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런 이유로, 여러분은 항상 약간 주위에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출세하려고 애쓰는 동안, 여러분은 세상에서 자신의 위치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려고 조용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꽉 찬 통장 잔고와 업적에 대한 보상을 받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삶에는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INFP의 경우 의미가 우선시됩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원칙에 따라 살고 세상을 좀 더 아름답고, 공정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9. 소박한 삶은 좋은 삶입니다.

의미가 최우선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미니멀리스트나 심지어 보헤미안적인 삶을 살 수도 있습니다. 최신 전자기기를 소유하거나, 단지 지위를 높이기 위해 디자이너 옷을 구입하거나, 더 많은 물질적 제품을 구입하는 것에 대해 전혀 신경 쓰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당신은 낙천주의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너무 잘 믿고 심지어 순진하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낙관주의는 선물입니다. 아이 같은 호기심으로 세상에 접근하고, 항상 사람들에게서 좋은 점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낙천주의는 고난 앞에서 회복력을 갖게 하고, 당신의 긍정으로 인해 인생의 사람들이 새로워집니다.

11. …우울한 기분을 느끼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세상이 완벽하지 않다는 거 알잖아요. 모든 것이 종종 당신의 이상에 미치지 못하며, 의미와 영감을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과의 깊고 진실한 연결고리를 갈망하지만, 이러한 연결고리는 거의 없습니다. 비록 밝은 면을 보는 데 능숙하지만, 역설적으로, 여러분은 때때로 슬프거나 우울한 생각들과 싸우기도 합니다.

 

때때로, 이런 우울한 기분은 더 실용적인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성과를 추구하지 않는 단점은 손해를 보는 것처럼 느끼기 쉽습니다. 월급이 적거나, 인정받지 못하는 경우 특히 냉소주의에 빠지기 쉽습니다. 이 일을 통해 성장한 INFP들은 종종 그들의 수입과 경력에 대한 작은 계획을 세우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외부의 성공은 그 자체로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들의 내면의 행복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12. 일상적인 일이 최악의 악몽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의미 있는 상호작용에 영감을 받는 직관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일상적이고 반복적인 작업에 쉽게 싫증을 느끼게 됩니다. 예를 들어, 전자 메일을 받은 편지함을 무시하거나 회의실을 청소하는 데 에너지를 소모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상황이 좀 어수선하거나 무계획적이라도 상관없습니다. 당신의 룸메이트나 배우자에게는 다른 이야기일 수도 있겠지만요!

13. 사람들은 당신이 유연하고 태평하다고 봅니다.

INFP 성격은 자발성에 편안함을 느낍니다. 당신은 느슨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 계획이 당신을 가두었던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더 나은 기회가 온다면(또는 느껴지지 않을 경우) 계획을 취소하거나 최종 계획을 변경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14. 당신의 마음은 항상 새로운 무언가가 윙윙거립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시도하고 있는 생활 방식, 여러분이 시작한 창의적인 프로젝트, 혹은 여러분이 탐구하고 있는 철학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즐거움은 발견에 있고, 결코 끝을 향해 돌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지만 거의 완료하지 못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항상 흥미로운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체크하기 위해 애쓴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15. 건강한 INFP의 관계.

열정적인 연인과 절망적인 로맨티스트인 INFP는 완벽한 관계를 꿈꾸고 있는데, 이는 누구나 채우기 어려울 수 있는 역할입니다. INFP의 성격은 그들의 파트너를 존경하고, 그들을 너무 이상화시켜서, 경고의 빨간 깃발을 보지 못합니다. 이러한 성격 유형은 강한 관계가 마법처럼 제자리에 생기는 것이 아니라 노력, 타협, 그리고 열심히 자신을 한다는 것을 이해함으로써 성장할 수 있습니다.

 

INFP는 또한 실험적이고 관계에서 잘 수용하는 경향이 있으며, 폴리아모리, "열린" 결혼, 또는 결혼하지 않은 평생 동거와 같은 비전통적인 방식 시도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유형 중 하나입니다.

16. 비판은 가슴에 단검입니다.

사람들이 보지 못하는 점은 당신의 차분한 겉모습 안에는 어떤 것은 마음에 새기는 예민한 사람이란 것입니다. 심한 말이나 부정적인 피드백, 특히 여러분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서 오는 부정적인 피드백은 여러분을 불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17. 충돌을 회피합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갈등을 피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관계에서 긴장과 싸움은 정말로 상처를 주기 때문입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문제를 일으키거나 누군가의 감정을 상하게 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이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목소리를 높이는 것을 피합니다. 그리고 때로는, 그냥 그만두는 것이 더 쉽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반응은 여러분이 갈망하는 친밀감을 만드는 것에 반하는 일입니다. 그리고 결국, 여러분은 당신을 제외한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18. 이상적인 INFP 직업.

어떤 성격 유형도 만족스러운 직업을 찾는 데 INFP가 겪는 고충보다 더 하진 않을 것입니다. 비록 창조적이고 지적이더라도 INFP들은 단순히 급여를 받기 위해 그들의 영혼을 파는것을 싫어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이들은 전형적인 샐러리맨의 직업이 동반하는 엄격한 일정, 경직된 기대, 반복성, 그리고 사내 정치를 싫어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직업 경력에서, 많은 INFP들은 결국 사회적, 재정적 압력에 굴복하며, 그들의 첫 직장이 맞질 않아 그만두기도 합니다.

 

하지만, INFP 유형은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고, 만족스러운 직업이 많습니다. INFP는 종종 교수, 작가, 디자이너, 프리랜서, 독립 사업주, 사회복지사, 상담사, 심리학자, 예술가, 수의사 또는 물리치료사로서 보람 있는 일을 찾습니다. 실제로, 어떤 직업이든 INFP가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고, 어느 정도의 독립성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면, INFP에게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19. 사람들은 당신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을 통제하거나 그들을 지배할 욕구가 없습니다. 집단적으로, 여러분은 민주적인 접근법을 취합니다. 여러분은 모든 사람들이 어떤 결정이 내려지든 듣고 있고, 그 안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느끼게 합니다. 너무 독립적이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숨막힌다고 느끼거나 억압당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그렇게 하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항상 그렇게 말하지는 않겠지만, 사람들은 당신의 이런 점을 좋아합니다.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편안함을 느끼는 경향이 있고,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로부터 받지 못하는 방식으로 여러분들에게 받아들여진다고 느낍니다. 이것은 당신의 창의성과 이상에 대한 열정과 함께 당신이 세상에 주는 선물입니다.

당신은 INFP인가요?

 

이 신호들 중 일부는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것이며, 모든 INFP들이 약간씩 다 다를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 신호들 중 대부분과 관계성을 찾을 수 있다면, 여러분이 INFP 성격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INFP가 삶에서 가장 소중히 하는 5가지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끊임없이 자신을 의심하는 INFP에게 - 자기 의심의 이유 끊임없이 자신을 의심하는 INFP에게 - 자기 의심의 이유 INFP는 유난히 통찰력 있고 섬세하며, 사랑을 주는

milavidabreve.tistory.com

 

오직 INFP만이 이해할 수 있는 8가지 문제점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끊임없이 자신을 의심하는 INFP에게 - 자기 의심의 이유 INFP는 유난히 통찰력 있고 섬세하며, 사랑을 주는 존재입니다. 우리는 본능적으로 모두에게서 좋은 점을

milavidabreve.tistory.com

 

원문보기:https://introvertdear.com/news/infp-personality-type-signs/

번역본 출처: https://milavidabreve.tistory.com/

 

밀라가 직접 번역한 소중한 자료입니다. 글을 가져가실 땐 꼭 원문과 번역본 출처를 함께 가져가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