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다 하고 싶은 INFP가 창의력을 집중하는 방법

모든 것을 다 하고 싶은 INFP가 창의력을 집중하는 방법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INFP로서 내 안의 뮤즈 찾기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INFP의 패션: INFP을 틀에 넣을 수 없는 이유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예뻐지고 사랑받는 가장 확실한 방법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함께 살아��

milavidabreve.tistory.com

 

 

INFP를 위한 예술적 커리어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INFP의 지능: INFP는 얼마나 똑똑할까?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INFP인 나에게 영감을 주는 8가지  요즘 저는 영감의 힘에 대해 생각합니다. INFP로서 영감�

milavidabreve.tistory.com

모든 것을 다 하고 싶은 INFP가 창의력을 집중하는 방법

아무리 짧더라도, 모든 예술에는 교훈이 있다.

INFP라면 예술을 좋아할 가능성이 큽니다. 당신은 무언가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고 모든 새로운 창조적 기술을 시도하는 것을 즐깁니다. 하지만 아마도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왜 나는 내 창조적인 취미 중 어느 것도 오래 지속할 수 없는가?"라고 물을지도 모릅니다.

 

제가 기억하는 한, 저는 예술을 사랑해왔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취미에 끌렸죠. 그리기, 그림 그리기, 글쓰기, 보석 만들기, 뜨개질, 바느질 등 창의적인 것은 무엇이든 시도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취미들은 대부분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저는 그것들을 사랑했고, 정말 빠져들었지만, 결국 제 관심은 사그라졌죠. 저는 곧 다음 취미로 넘어갔어요.

 

저는 그 취미를 좋아했기 때문에 이것이 저를 괴롭혔어요. 저는 그저 그들에게 계속 관심을 가질 수 없는 것만 같았습니다.

 

제가 16개의 Myers-Briggs 성격 유형 중 하나인 INFP라는 것을 알았을 때, 모든 것이 분명해졌어요. 저 같은 사람들은 매우 창의적이고 열정적이며 사려 깊고 예술적입니다. 그리고 INFP로서 우리는 종종 그러한 예술적 열정을 지속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곤 하죠.

INFP는 왜 지속성과 씨름하는가?

우리 INFP들은 종종 이런 문제에 마주합니다.: 우리는 관심에서 관심으로, 직업에서 직업으로, 아이디어에서 아이디어로. 우리는 왜 이렇게 아무 것도 지속하기가 어려울까요? 많은 창의적인 사람들은 성격 유형에 상관없이 어느 정도 이런 감정을 느끼지만, 우리 INFP들에게는 사실상 전염병과 같은 것입니다.

 

우리가 몸부림치는 이유인 INFP의 두 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우리의 내향적인 감정(Fi)은 우리에게 새로운 감정과 흥미로운 경험을 찾도록 강요합니다. Fi 때문에, 우리는 기회들이 얼마나 실용적인지가 아닌 우리가 느끼는 방식으로 기회를 판단합니다.

 

이 예에 대해서 생각해보세요.: 당신의 친구는 유리 공예 수업에 갈 거예요. 그녀가 안내 책자를 보여주는데, 정말 멋져 보입니다. 하지만 이 수업은 100달러가 들며 수업에 참석하지 않는다면 화요일 밤에 다른 친구들과 놀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손수 만든 아름다운 유리알 장식물들을 갖게 될 때, 그것은 아주 멋지게 느껴지지 않을까요? 하고 싶지 않으세요? 이건 우리 (Fi)의 플레이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느끼는지 보고 판단하거든요.

 

두 번째 특징은 바로 우리의 외향적 직관(Ne)입니다. INFP들은 우리의 Ne가 새로움을 사랑하기 때문에 새로운 아이디어와 가능성에 매우 개방적입니다.

 

Ne는 우리가 나가서 대안, 2의 의견, 다른 관점을 찾기를 원하게 만듭니다. Ne는 우리에게 새로운 해결책, 방법, 그리고 경로를 계속 찾도록 합니다.

 

문제는 Ne가 종종 우리의 선택에 불만을 갖게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들을 보거나, 우리가 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들을 알아내고 싶어합니다. 이 끊임없는 대안 찾기는 우리가 선택을 지속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그래서 우리의 FiNe의 특성이 합쳐져 우리를 모험적으로 만드는 것이죠. 하지만 그들은 또한 우리 INFP들이 새로운 창조적 이익을 추구하고 오래된 이익을 남기도록 이끕니다.

어떻게 창의력을 관리할 수 있을까?

예술에서 예술로, 매개체에서 매개체로 다투고 싶은 충동을 관리하는 것은 예술적인 INFP에게 힘든 일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몇 년 동안, 저는 저 날뛰는 본능과 싸우고 그것들을 긍정적인 방법으로 바꿀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일정표 작성

취미를 일정표에 맞추면 흥미를 더 안정적이게 만들 수 있고 충동적이고 압박적이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스케줄에 전념하는 것은 흥미를 지속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궁극적으로는 취미로 돌아오도록 할 것입니다. 현실적이고 유연하며 규칙적인 루틴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나는 매주 한 시간을 시를 짓는데 쓸거야."라고 선언할 수 있습니다. 일정은 여러분이 성취할 수 있는 목표여야 하며, 즐길 수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적당한 압박을 주기 위해 외부 일정에 전념하는 다른 방법들이 있습니다. 아래의 작업을 수행해볼 수 있습니다.:

-배우고 연습할 수 있도록 주간 수업에 등록하세요.

-정기적으로 함께할 친구를 사귀세요.

-동시에 할 수 있는 일을 하세요. - 매일 아침 버스에서 시와 소설을 쓰는 것과 같은.

-팔로워가 책임을 줄 수 있도록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에 최근 성과물을 게시하세요.

-취미를 중심으로 자주 만날 수 있는 사교 클럽을 시작하세요.

 

물론, 효과가 없다면 자신에게 일정을 강요해서는 안 되지만, 약속을 잡는 것은 당신의 흥미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올 수 있게 해줍니다.

투자를 제한하세요.

제가 당신의 투자를 제한하라고 말할 때 감정적, 재정적 투자 둘 다를 의미하는 것입니다. INFP로서 저는 제 자신을 관심사에 저돌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새로운 관심사에 대해 배우고 그것에 전념하는 데 몇 시간을 보내는 것은 둘 다 내가 잘 아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모든 열정을 앞에 두고 투자하는 것은 나중에 흥미를 지속시키기 어렵게 합니다. 그래서 일정을 짜는 것이 일을 더디게 하도록 부추기게 하는 꼴이 됩니다. 저는 더 긴 시간 동안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붓습니다.

 

재정적 투자를 제한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는 밖에 나가서 완전히 새로운 물품을 사는 재미를 알아요. 하지만 취미에 수백 달러를 던져 넣는 것은 나중에 실망과 후회로 당신을 괴롭힐 수도 있습니다.

 

발가락부터 천천히 담가보세요. 기본적인 저렴한 장비부터 시작해서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해도 될지 여부를 파악하면서 업그레이드해나가세요.

물러났다가도 돌아올 수 있도록 스스로를 허락하세요.

제가 당신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충고는 떠나가라는 것이에요. 억지로 붙들고 있지 마세요.

 

일단 휴식을 취하면, 당신은 흥미가 다시 살아나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조금만 더 가면 호기심이 다시 불붙을 거예요. 창의력을 다시 배양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열정이 사그라지고 흐르도록 하세요. 새로운 취미에 몰두하고 옛 취미에 다시 빠지세요. 관심사를 순환시켜 보세요. 저는 중간 지점에서 자주 왔다 갔다 해서 안절부절 못하지만, 계속 실력을 향상시킵니다.

배운 것에 감사하세요.

취미에 흥미를 잃고 나면 대개 후회를 느낍니다. 옷장 안에 숨겨둔 물품이 남아서 죄책감을 느끼죠. 언젠가 그 캘리그라피 펜을 다시 쓸 거죠?

 

가끔 저는 취미에 소비한 시간이 낭비라는 생각이 들거나 제가 사용하지 않을 도구와 소모품을 그렇게 많이 사지 말았어야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밝은 면을 보는 것도 배웠어요. 그 모든 관심사를 위해, 내가 지켜왔든, 앞으로 나아갔든, 저는 무언가를 배웠습니다. 기술, 미덕, 또는 지식을요.항상 얻는 부분이 있습니다.

 

내가 10대였을 때, 보석 만드는 것이 취미였습니다. 그후 몇 년 동안 팔찌를 만들지 못 했어요. 하지만 나는 여전히 펜치, 와이어, 점프 링 등을 가지고 있고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보석 제작에 대한 저의 경험은 다른 보석들을 수리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고, 항상 사용하는 기술이 됐습니다. 저는 제 자신의 소중한 뱅글과 친구들, 가족들의 뱅글을 고쳤어요.

 

제가 창조적인 일을 해서 얻은 것은 그것뿐만이 아닙니다. 뜨개질을 하면 많은 뜨개질을 하시는 할머니와 가까워졌어요. 수채화가 마를 때까지 기다리는 것은 내게 인내심을 가르쳐 주었죠.

 

모든 공예에는 교훈이 있고, 그 교훈을 배우고 갖게 되는 것은 여러분을 더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다시는 도자기를 만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이 가르쳐 준 세심한 손길을 높이 평가하려고 노력하세요. 단추나 터진 솔기를 고치는 방법을 기억하기 위해 더 이상 옷을 바느질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솜씨가 당신에게 준 집중력과 끈기를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 가져가세요.

 

INFP들이여, 이 팁들이 창의성에 집중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줬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우리 모두가 계속해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새로운 경이로움을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새로운 취미에 대한 사랑을 어떻게 유지하나요? 당신의 예술에 대한 관심을 지속시키기 위한 어떤 방법이 있는가? 댓글로 알려주세요!

참고하면 좋은 글

 

INFP가 글쓰기를 좋아하지만, 힘들어하는 세 가지 큰 이유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INFP를 위한 예술적 커리어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INFP의 지능: INFP는 얼마나 똑똑할까?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INFP인 나에게 영감을 주는 8��

milavidabreve.tistory.com

 

 

INFP의 3가지 역할: 예술가, 과학자, 엠파스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INFP들은 단지 지위나 돈이 아닌 의미를 찾습니다.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INFP인 나를 받아들였을 때, 내 인생이 변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제 자신��

milavidabreve.tistory.com

원문보기:https://introvertdear.com/news/how-to-focus-your-creativity-when-youre-an-infp-who-wants-to-do-all-the-things/

번역본 출처: https://milavidabreve.tistory.com/

 

밀라가 직접 번역한 소중한 자료입니다. 글을 가져가실 땐 꼭 원문과 번역본 출처를 함께 가져가 주세요.

 

 

낭만 인프피 포럼 : 네이버 카페

낭만 인프피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cafe.naver.com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