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하게 돈을 벌고 싶은 INFP에게 추천하는 직업 5가지

건전하게 돈을 벌고 싶은 INFP에게 추천하는 직업 5가지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내향인을 위한 사기꾼 증후군 지침서

 

내향인을 위한 사기꾼 증후군 지침서

당신이 성취한 모든 것, 당신이 지금 이 자리에 있게 한 것들, 당신의 관계들, 돈, 또는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까지 모든 게 엉터리라고 생각한 적 있나요? 이것들이 다 요행이며 당신은 이를 받을

milavidabreve.tistory.com

INFP 아이유와 사기꾼 증후군

 

INFP 아이유와 사기꾼 증후군

INFP가 일을 하면서 겪는 고충에 대해 번역하는 중 '사기꾼 증후군'이라는 증상을 알게 됐고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내향적 성향을 가진 사람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증상으로, 자신의 능력이 항상 부족하고 언..

milavidabreve.tistory.com

건전하게 돈을 벌고 싶은 INFP에게 추천하는 직업 5가지

 자유분방하고 독립심 넘치는 INFP는 단순한 이유로 직업을 갖길 원하질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성격유형에서 INFP 판정을 받았다면, 당신은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깊이 있는 일을 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 당신의 열정에 불을 지피고 세상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가치를 표현하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사회가 이런 가치 있는 일자리를 차버리는 것입니다. 적성에 맞는 일을 하는 몇 안 되는 직업은 구하기가 어렵거나 충분한 돈을 벌지 못합니다. 사실, 모든 성격 유형 중에서 내향 감정의 유형은 급여 척도의 맨 아래에 있습니다. 그럼 INFP는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을까요? 다행히도, 몇몇 수익성 있는 직업들이 INFP의 깊은 윤리적 가치에 부응합니다. 만약 INFP가 아니더라도,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이 글을 꼭 봐주시길 바랍니다.

심리학자

 INFP의 강점을 살릴 수 있는 심리학자를 시작으로 이 리스트를 시작하겠습니다. 심리학자들은 숨겨진 의미를 찾아내는 재능이 있어야 하며(N 특성), 어떤 상황에서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서 발생한 모순점을 발견할 수 있어야 하며(F 특성), 일어나는 모든 상황에 반응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P 특성). 감정적인 문제들은 INFP에게 딱 맞는 일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감정과 동기를 잘 읽는 INFP는 고객과 직접 대면하고 그들의 상당한 재능이 다른 사람의 삶에 미치는 영 향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INFP에게 그들의 세심한 도움으로 사람들이 번성하는 것을 보는 것만큼 보람을 느끼는 것은 없습니다.

 

 심리학자들은 약물 남용에서부터 사업 컨설팅까지 모든 분야에서 일합니다. 평균 급여는 높습니다: 미 노동 통계국에 따르면 보육 서비스를 위해 일하는 심리학자들은 매년 96,180달러를 연봉으로 받습니다.

건축가

 INFP가 관계를 지어 결과를 도출하는 일과, 건축에서 결코 명쾌한 답을 얻을 수 없다고 말하는 의심론자들에게 INFP의 예술적 재능이 대답해 줄 수 있습니다. 건축은 논리만큼이나 창의력이 요구됩니다. 유명한 건축가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는 INFP였다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건축은 INFP들이 굶주린 예술가라는 고정관념에 빠지지 않고 창조적인 근육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상주의적인 점이 이 직업에서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이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이슈인 가운데, INFP는 인류와 환경 모두를 보호하고 봉사하는 건물을 설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는 양심적인 INFP가 진정으로 공감대를 형성하는 동기가 될 수 있습니다.

 

 노동 통계국에 따르면 건축가의 평균 연봉은 모든 부문에 걸쳐 74,520달러입니다. 고소득자들은 연간 12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일 수 있습니다.

인권 변호사

 INFP로서 좋은 돈을 버는 직업은 인권 변호사입니다.: 전통적으로 돈이 되는 직업을 선택하고 당신이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분야를 찾으세요. 인권 법 분야의 경력은 당신의 모든 특성에 맞습니다.

 

 인권 변호사는 그들의 인권과 시민의 자유가 남용되었다고 느끼는 사람들을 대표합니다. 실무자들은 무엇보다도 정신 건강, 망명, 차별, 사회 정의 또는 전쟁 범죄의 분야를 전문으로 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고문과 학대를 당한 망명자를 도울 수도 있고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근로자들을 직장에서의 차별로부터 보호하는 규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옹호하고 공감하는 능력은 반드시 필요한 기술입니다.

 

 인권 변호사의 자격을 갖는 길은 험난합니다. 인권 변호사 지망생들은 인권 학과가 있는 큰 로스쿨에 입학해서 주리스 박사 학위를 받아야 합니다. 실무자들은 그들의 노력에 대해 상당한 보상을 받습니다. 노동 통계국에 따르면 변호사들은 평균 133,470 달러의 급여를 받습니다.

의학 분야

 의학은 다른 사람들을 돕는 일에 대한 그들의 관심을 그들의 자연적인 호기심과 깊은 의미 추구에 결합하기 때문에 INFP에게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 직업은 INFP의 인도주의적 측면에 정말로 호소력이 있습니다.

 

 정의상 의학은 탐구심이 강한 INFP 전문가가 그들의 기술에 온전히 자신을 부여할 수 있는 다양하고 깊은 학습 기회를 제공합니다. 평균 의사 봉급이 189,760달러에 달하고 있는 가운데, 의학 분야가 INFP에게 멋진 직업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의학이 리스트 맨 아래에 있을 까요? 주류 현대 의학은 INFP에 몇 가지 문제점을 제기합니다. 그 이유는, 인간 중심인 INFP가 견딜 수 있는 것보다 비인격적이고 엄격하며 약물 중심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삶과 죽음의 결정 또한 INFP가 잘 하는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방사선과, 병리학, 피부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를 통해 과학적 마인드를 갖춘 INFP에게는 분명 적합할 것입니다.

다중 기업가

 INFP에 특히 적합해 보이는 기업가 정신의 한 종류는 슬래시 커리어입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스스로를 비즈니스 코치/저자/전문가/컨설턴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슬래시 커리어는 다재다능함과 적응력으로 유명한 기업가적 P형에게 특히 매력적인 직업입니다.

 

 슬래시 커리어는 어떤 직업의 동기가 삶의 방식이라기보다는 선택의 폭이 넓지 않다는 개념으로 작용합니다. 혼합과 매칭은 INFP를 기업가로서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해주며, 그들에게 자신감을 주면서도 덜 훈련되고 덜 구조화된 근무일을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슬래시의 적절한 조합, 즉 어떤 재미, 즐거움, 영혼의 풍요와 높은 영입률을 선택함으로써 INFP는 광범위한 감정적 욕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수입에 관해서라면, 세계는 기업가의 손아귀에 있습니다.

 

 예술적이고 성찰적인 성격이 재정적인 성공을 가로막는 장애물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고 당신은 이런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떤 직업이 당신에게 가장 큰 인상을 주나요?

참고하면 좋을 글

야망 INFP가 이겨내야 할 직업적 두려움 7가지

 

야망 INFP가 이겨내야 할 직업적 두려움 7가지

대부분의 INFP에게 야망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바로 불안감이 문제죠. 많이 섬세하고 연민이 있으며, 감정적인 존재로서 당신은 언쟁에 대하여 낮은 참을성을 갖고 있으며 남들을 기쁘게 해주는 데에 강한..

milavidabreve.tistory.com

INFP의 리더십: INFP 리더가 사람들을 다루는 방법

 

INFP의 리더십: INFP 리더가 사람들을 다루는 방법

리더십을 필요로 하는 역할은 중요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런 직책에 적합한 사람은 아닙니다. 따르기를 선호하는 사람들이나 그 자리에 가만히 남아있길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처럼 누군

milavidabreve.tistory.com

원문보기: https://www.truity.com/blog/top-earning-careers-infp

번역본 출처: https://milavidabreve.tistory.com/

 

밀라가 직접 번역한 소중한 자료입니다. 글을 가져가실 땐 꼭 원문과 번역본 출처를 함께 가져가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