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INFP 밀라의 취향, 김 훈 Hoon - Vastness

딱 INFP 밀라의 취향, 김 훈 Hoon - Vastness

 

 자려고 누웠는데 언니가 보내 줘서 알게 된 김훈씨의 영상입니다. 자기 전에 보고 마음이 편해져서 꿀잠잤어요!

표현하고 싶은 걸 자유롭게 표현하는 모습이 정말 멋져요. 보통 사람들 그릇에는 담기질 않을 인재같아요.

(시대를 앞서가는 사람 느낌? 웬지 모르게 빅뱅이론의 쉘든이 떠오르기도 해요.)

 

 미들섹스 대학교에서 소리예술을 전공한 김훈씨는 슈퍼스타 K에 나와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하고 싶은 걸 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멋있고 부럽습니다. 

 

사랑과 우주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신비로운 가사가 인상 깊은 곡입니다.

 

 

Vastness 가사

 

I don't know where to turn
어디서 돌아야 하는지 나는 몰라요
Just to find your love
당신의 사랑을 찾기 위해
Simply tuned melody
이건 단순한 선율이에요
Just to call out your name
당신의 이름을 부르기 위한

There's a sight in front of me
내 앞에 어떤 광경이 펼쳐졌어요
I never thought could be
내가 볼 수 있을 거라곤 생각도 못했던
Vastness of the universe
우주의 광대함은
Once again surprises me
다시 한번 나를 놀라게 하네요

There's a sight in front of me
내 앞에 어떤 광경이 펼쳐졌어요
I never thought could be
내가 볼 수 있을 거라곤 생각도 못했던
Vastness of the universe
우주의 광대함은
Once again surprises me
다시 한번 나를 놀라게 하네요

Look around for the one
주위를 둘러보세요
Complete your quest for love
사랑을 위해 당신의 임무를 완수해내세요
Send your wish to the space
저 우주에 당신의 바램을 보내봐요
Let your hope reach the sky
당신의 소망이 하늘에 닿게해봐요

There's a sight in front of me
내 앞에 어떤 광경이 펼쳐졌어요
I never thought could be
내가 볼 수 있을거라 상상도 못했던
Vastness of the universe
우주의 광대함은
Once again surprises me
또 다시 나를 놀라게 하네요

There's a sight in front of me
내 앞에 어떤 광경이 펼쳐졌어요
I never thought could be
내가 볼 수 있을거라 상상도 못했던
Vastness of the universe
우주의 광대함은
Once again surprises me
또 다시 나를 놀라게 하네요


(Humming)


Let it loose
풀어주세요
Set it free
자유롭게 놓아주세요
Launch your heart to the sky
당신의 마음을 하늘로 쏘아올리는거에요
Simply tuned melody
이건 단순하게 짜여진 멜로디에요
Just to call out your name
단지 당신 이름을 부르기 위한

There's a sight in front of me
내 앞에 어떤 광경이 펼쳐졌어요
I never thought could be
내가 볼 수 있으리라 상상도 못했던
Vastness of the universe
우주의 광대함은
Once again surprises me
또 다시 나를 놀라게 하네요

There's a sight in front of me
내 앞에 어떤 광경이 펼쳐졌어요
I never thought could be
내가 볼 수 있으리라 상상도 못했던
Vastness of the universe
우주의 광대함은
Once again surprises me
또 다시 나를 놀라게 하네요

There's a sight in front of me
내 앞에 어떤 광경이 펼쳐졌어요
I never thought could be
내가 볼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던
Vastness of the universe
우주의 광대함은
Once again surprises me
다시 한번 나를 놀라게 해요

There's a sight in front of me
내 앞에 어떤 광경이 펼쳐졌어요
I never thought could be
내가 볼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던
Vastness of the universe
우주의 광대함은
Once again surprises me
다시 한번 나를 놀라게 해요

There's a sight in front of me
내 앞에 펼쳐진 아름다움이 있어요
I never thought could be
가능할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Vastness of the universe
우주의 아름다움은
Once again surprises me
언제나 나를 놀라게 해요

There's a sight in front of me
내 앞에 펼쳐진 아름다움이 있어요
I never thought could be
가능할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Vastness of the universe
우주의 아름다움은
Once again surprises me
언제나 나를 놀라게 해요

Vastness of the universe
우주의 광대함은
Once again surprises me
언제나 나를 놀라게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