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P가 고양이과인 10가지 이유

INFP가 고양이과인 10가지 이유

당신이 흥미로워 할 수도 있는 글

 

INFP 싱어송라이터 백예린 '그의 바다'

 제가 좋아하는 싱어송라이터 백예린양입니다. 백예린양도 INFP가 아닐까 싶었는데 역시나 맞네요. 인간들과 부딪혀가며 사회에 살아가기가 힘든 성격 유형인데, 창의력과 재능을 가진 백예린��

milavidabreve.tistory.com

 

INFP의 이상하지만 멋진 3가지 비밀

 INFP는 평범하지 않습니다. 미국인구의 4.4%를 차지하고 있어서 자주 만나기가 쉽지 않죠. 어린 시절에는 가끔씩 외롭고 힘들긴 하지만, 특별함을 좋아하는 그들은 남들과 다른 모습을 즐깁니다.

milavidabreve.tistory.com

 

INFP가 고양이과인 10가지 이유

1. 이상한 자세로 잠자거나 안겨있길 좋아합니다.(저는 소파 꼭대기에서 자는 걸 좋아해요.)

 

2. 뭘 하라는 소리를 듣기 싫어합니다.

 

3. 그들이 원할 때만 당신에게 다가갑니다.

 

4. 음식을 원할 때만 갑자기 예쁜 짓을 합니다.

 

5. 한 밤중에 일어나 무언가를 하고 싶어 합니다.

 

6. 햇빛 아래 누워있길 좋아합니다.

 

7. 처음엔 사람을 좋아하지 않지만, 당신이 좋은 사람인지 아닌지 판단합니다.

 

8. 많은 사람들을 좋아하지만,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건 당신 하나뿐입니다.

 

9. 가끔씩은 과감하고 모험적이길 시도하지만, 피곤해지면 집에 돌아옵니다.

 

10.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걸 좋아합니다.

 

보너스: 인생에 적어도 한번쯤은 테이블 위에 있는 물건을 일부러 떨어뜨립니다. 특히 고양이를 키우거나 고양이와 함께 자랐다면 더 그럴 수 있어요. 그냥 그러는 거예요.

 

심각한 내용의 포스트들이 많이 있었지만 이 글은 좀 재밌는 글이에요! 저는 고양이와 많이 연관돼있고, 고양이라고 많이 불립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INFP인 나에게 영감을 주는 8가지

 요즘 저는 영감의 힘에 대해 생각합니다. INFP로서 영감을 받을 때 최상의 기분을 느낍니다; 제가 무언가에서 찾는 깊은 의미가 저의 창의력과 열망에 대한 촉매제가 됩니다. 불행히도 영감은 ��

milavidabreve.tistory.com

 

INFP인 나를 받아들였을 때, 내 인생이 변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제 자신이 괴짜처럼 느껴졌습니다. 초등학생 때 저는 모두가 알고 좋아하는 괴짜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12살 때, 제 인생을 바꾸고 자신을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어떤 일이

milavidabreve.tistory.com

원문보기: https://starlitewhisper.tumblr.com/post/177892178532/10-reasons-why-infps-are-cats-1-they-like-to

번역본 출처: https://milavidabreve.tistory.com/

 

밀라가 직접 번역한 소중한 자료입니다. 글을 가져가실 땐 꼭 원문과 번역본 출처를 함께 가져가 주세요.

 

 

낭만 인프피 포럼 : 네이버 카페

낭만 인프피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cafe.nav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